본문 바로가기
일기장/경험

코엑스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by 꼬니꼬 2015. 10. 12.


(사진이 정말 많아요! 스크롤주의~)


지난주 토요일,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_^!

저번 주는 10월9일 한글날 공휴일을 끼워 총 3일연속으로 쉴수 있는 날이었죠.


물론 가격이 착하진 않죠... 약 2시간 조금 넘게 돌 수 있는 아쿠아리움이 대인1인은 22000원이니까,

2명이 가면 44000원이라는 가격이! 뜨든..!

원랜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생각했었는데, 할인혜택을 받을만한 카드도 없고...


롯데월드는 29000원이더라구요..

(요즘 일자리도 없고 백수의 길을 걷고있는 소녀적..ㅠㅠ)

또 롯데월드는 균열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코엑스 너로 정했다!!!!


예전에 한번 가본 적은 있었지만, 제대로 둘러보지 못하고 나온 아쿠아리움. 다시 가 보자! 해서 가게 되었죠

약2년 만에 온 코엑스는..역시 저에겐 길을 헤매게 합니다..ㅋㅋ 힝

길을 찾아 아쿠아리움에 도착하니 환상적인 빛깔의 물고기들의 향연~~♬



입구에서 티켓을 사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옵니다.

그 앞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어요

저 물기둥 뒤에 서면, 꼭 기둥안에 갇힌 것 처럼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많은 물고기들이 있어요.





수줍게 미소짓는 듯한 물고기



이 친구는 교배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고..고....자...라니?!!!!!! 내가!!!!!!!?

그래서 인공교배를 시킨다고 하네요~




입술이 "더블버거" 같죠

물고기들이 입술이 두툼한 친구들이 많았어요! 귀염!



정말 아름다운 무늬들입니다.

저런 색조합으로 태어나는게 너무 신기해요..



저는 항상 물고기들이 물속에서 눈을 뜨고 있는걸 부러워 했어요!!!!!!!

저는 세수할때도 양치할때도 물이 가까이 있으면 숨도 참고 눈도 꼭 감고 그러거든요

23살인 지금도 세수할땐 항상 숨을 참고 막 씻는답니다....

무서워요,...물속은 왠지...!!!



저는 포항이 고향이라, 인공적으로 만든 큰 대형수조인 아쿠아리움을 보려면 서울을 올라오거나, 부산을 가거나 했어요

그나마도 자주 가지 않습니다....는 아니고 못간듯...




와우...정어리떼들이에요.... 정말 예뻐요...진짜 아직도 기억에 남는!!!




우우오아오오오오아아아!!!!!!!!!!!!!!!!!!!



정어리떼 들과 함께 사는 물고기들입니다~

요 날은, 여기서 "정어리바다에 빠진 효녀심청"을 공연했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싱크로나이즈 선수들이 물속에서 유연하게 헤엄을 치고 기교를 부리면서

연기를 할때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했답니다.


영상도 찍었는데, 용량이 너무 크다고 안올라가네요!




출구쪽으로 가려고 하면 발목을 붙잡는 펭귄들이 있어요...

덜덜덜

너무 귀여워서 함박웃음 지었네요...ㅠㅠ 너무 귀여워요

뒤뚱거리는게....



근데 이녀석들은... 물속에서 헤엄치면서 똥을 뿌우우욱!!! 하고 싸요

강한 산성의 배설물이라고 합니다.... 왠지 냄새가 많이 날 것 같아요!

냄새는 맡을 수 없었지만...ㅠㅠ

(냄새를 맡을 수 없는 두께 18센치의 아크릴 수조 안에 있거든요)





펭귄녀석 하나가 조련사에게 애교를 부리고 있어요

만져주니까 엄청 좋아하는... 귀엽다...

저희 집 고양이 메르도 만져주면 골골거리면서 저렇게 부비적 대거든요

펭귄이 저러니까 더 귀여워..



한바퀴 다 돌고 다시 거꾸로 돌아나가서 해저터널을 한번 더 둘러보구요~

우파루파들도 봤답니다.

위에 사진 친구는 왠지 화가 난것 같죠..?



알비노 들인가봐요




여기도 입술 더블버거인 친구가 있군요



아쿠아리움이 전시디자인이 정말 잘 되있는것 같더군요

이렇게 항아리 뚜껑에 물고기들이 있으니 예뻤어요






냉장고에도 물고기가 살더라구요!!!!!!!!!



뭔가 테마가 있는 어항들이라 재밌었어요



어...무슨 가재..였는데 기억이! 색이 참 곱고 예뻐요



테마별로 나눠져있는데, 코엑스 아쿠아리움에는 물고기 뿐만 아니라 자연 생태계들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왜냐면, 동물들도 있거든요!!!

위 사진은 어항이 절대 아닙니다~~ 박쥐랍니다!!!



이렇게 누워서 하늘을 쳐다보면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있어요

하늘에 바다가 있는걸 상상해보신 적 있나요?~ 너무 멋져요



예쁜 물고기들..



빛이나요..



금룡..



잘 숨는 물고기들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열심히 찾았는데...

저렇게 벽에 대고 수행을 하고 있는.....




알비노!!



색감이 정말 멋져요



여긴!! 해파리떼들!!!!!!

스폰지밥이 생각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을 정말 좋아합니다~



해마도 있었어요~




해마들은 서로 꼬리를 묶어요!



게랍니다.! 거미같이 생겼어요...



왠지 캐릭터를 닮은 물고기랍니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쿠아리움!!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아...다음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가볼까봐요~!


방문 감사합니다~ 안녕!



'일기장 > 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8월~9월간의 짧은 기록  (0) 2019.09.18
홍제천 다녀왔어요  (0) 201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