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경험

홍제천 다녀왔어요

by 꼬니꼬 2015. 9. 7.



근무시간이 일정치 않아 평일에 쉬는 소녀적이에요

평일이다 보니 휴일과는 다르게 밖에서 나들이 하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조용하고 한가했던 오늘~ 홍제천을 다녀왔습니다.

가을이 점점 무르익어 가네요 아침 저녁은 쌀쌀함이 느껴지는게 확실히 여름은 많이 가버린듯..


간 김에 사진도 남겨야 겠지요..~

아이폰 기본 카메라를 사용했어요

보정은 instasize 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했구요!

이 어플을 사용하면~

사진들 모두가 정사각형 사이즈가 되서 

인스타그램이나 카톡 프로필 사진 등 모든곳에 쓰일 수 있답니당.

아시는 분은 아는 어플!



마포구청 역 7번출구 쪽으로 걸어가면 나무 계단이 나온답니다.

내려가서 보니 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저는 도시가 아닌 바다사람이라 그런지 자연냄새가 항상 그리워요

예전엔 도시가 마냥 가고 싶고 그랬는데, 막상 와보니 역시 원래 살던곳이 좋은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오리가 뒤뚱뒤뚱 걸어갑니다~ 너무 귀여웠어요



홍제천에 비친 구름이에요.

너무너무 예뻐요 영화같고!

초록나뭇잎이 우거져서 더 환상적~


구름이 진짜 예뻤어요

흔히들 가을이 오면 하늘이 높아진다! 하는데 정말 높아졌더라구요

문득 가을운동회 때 이어달리기 계주를 구경하던 제 모습이 생각났어요~


모두들 풍성한 가을 행복한 추석되세용~



'일기장 > 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8월~9월간의 짧은 기록  (0) 2019.09.18
코엑스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0) 2015.10.12